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공축소에 도움준다는 당근씨앗오일
    스킨케어 (Skin care) 2019. 5. 21. 11:03


    오늘은 얼마 전에 쿠팡에서 직구로 구매한 당근 씨앗 오일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ㅎㅎ
    유튜브를 보다가 우연히 모공축소에 효과가 좋다는
     당근 씨앗 오일후기를 보게됬는데 
    이 당근씨앗 오일은 
    이미 유명템이더라고요? 근데 냄새는 당근밭 1000000000000평에 코를 박고 있는 냄새고 
    냄새 때문에 고통스럽다고ㅎㅎㅎㅎ근데 효과는 직빵이라고 

    일단 유튜브랑, 후기 포스팅을 엄청검색해보구 구매를 했는데 직구라
    주문하고 마음을 비우고 살았어요 그렇게
    어느 날 뙇! 드디어 당근 씨앗 오일! 도착! 

    사실 후기들이 엄청나서 진짜 기대했거든요, 어떤 유튜버는 기분탓인진 모르겠지만 일주일 만에
    모공축소 효과를 봤다고, 덤으로 안색 밝아지고, 피부가 모찌모찌 해지고 
    트러블 완화도 된다고 이거슨 혁명템이라고!
    엄청 기대를하고 바로 개봉을 했죱!


    처음부터 그냥 오일만 바르면 자극이 될까 봐 
    평소 바르던 크림에 2방울 떨어뜨리려다 3방울 떨어짐 아무 튼
    믹스해서 발라줬죠 ㅎㅎ냄새 후기 때문에
    엄청 걱정을 했는데 

    읭? 참을만한데? 네 저는 참을만했습니다. 그냥
    당근밭에 코를 박고 있는 느낌 
    다음날 되도록 그 냄새가 안 없어진다고 하는데 
    저는 냄새에 둔감한 지, 냄새는 괜찮았어요


    걱정스러운 것과 달리 자극적이지는 않았고, 티트리 오일을 바르는 기분? 매일 바르면
    참사가 일어난다고 해서 
    이틀 바르고 하루쉬고 2틀바르고 하루 쉬는 루틴으로 발랐는데 

    음,,,,제가 지금 좁쌀이랑, 피부가 좀 예민한 상태이거든요 
    근데 진정된 건 모르겠고, 모공도 아직은 모르겠고 그냥
    그다음 날 화장이 잘 먹는 정도예요 

    아직은 일주일밖에 안됬으니 조금 더 지켜보도록 할게요ㅎㅎ그때
    후기를 가져오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